상품권판매 Options

이 컬쳐랜드소액결제는 다날이라는 결제대행사가 관리하고 있는데, 이 결제대행사가 당신의 휴대폰 결제를 막아놓은 것이다.

게임 설치 시간이 다소 소요될뿐 그 과정은 무척 간단하고 편리해서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

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 휴대폰 결재 → 충전금액 입력 →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안녕하세요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남기려고 합니다 우선 정책이 있어서 상품권구매는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소액결제로 진행하였구요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 과정에서 신청자에게 피해가 발생한다면 신청자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피해가 돌아가게 되어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선물, 캐릭터/벨소리 다운로드 받기, 컬러링 받기 등등도 정보이용료로 구매하는 콘텐츠에 해당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현금뿐만 아니라 어음, 수표, 계좌이체, 각종 카드 및 전자화폐 등 현금 이외의 지급수단이 거래규모나 거래의 성격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거래는 개인과의 거래보다는 꼭 정식업체에서 하는것이 사기를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Builders can demonstrate information listed here about how their application collects and makes use of your information. Find out more about information safety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얼마나 믿을 수 있는지 판단하는 것은 개인의 몫이지만 그래도 후기를 통해 다른 고객님들의 추천이나 불만을 읽어보시면 어떤 업체인지 판단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